경제
자유로운풍뎅이41
채택률 높음
이더리움의 수수료 소각에 대해 궁금합니다.
현재 이더리움은 수수료를 소각하고 있는것으로 아는데요.
일건 트랜스퍼량으로 보면 이 수수료 소각량도 꽤 될것 같은데
어느정도 유의미한 소각량이 될까요?
무한발행대비 이러한 소각량이 어느정도 의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자유로운풍뎅이41
현재 이더리움은 수수료를 소각하고 있는것으로 아는데요.
일건 트랜스퍼량으로 보면 이 수수료 소각량도 꽤 될것 같은데
어느정도 유의미한 소각량이 될까요?
무한발행대비 이러한 소각량이 어느정도 의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