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DMZ PEACE TRAIN FESTIVAL 에 왔어요 어떻게 놀아야 좋을까요?

락페나 각종 페벌러들 계실까요?

처음으로 dmz 페스티벌에 가는데 어떻게 놀아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고수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좋아하는 팀만 보지 말고 모르는 밴드도 한두 팀은 꼭 들어보세요. DMZ 피스트레인은 인디·월드뮤직·록 등 다양한 장르를 발견하는 재미가 큰 페스티벌이에요.

    앞쪽에서 뛰어놀다가 힘들면 돗자리 존에서 쉬면서 분위기를 즐기세요. 다른 락페보다 여유로운 분위기라 자연과 함께 피크닉처럼 즐기는 분들도 많습니다.

    물·보조배터리·얇은 겉옷은 필수! 철원은 낮엔 덥고 밤엔 선선할 수 있으니 체력 안배하면서 "선을 긋기 전에 함께 춤추자"는 피스트레인만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5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