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어쩐지호의적인차돌박이
채택률 높음
32강 갈 수 있을까요?경우의 수 따져 올라가본들
한국팀이 남아공에게 지면서 축구팬들의 심정 또한 참담합니다 경기 보니까 한국이 일본을 극적으로 이기고 본선에 올라간 94년 도하의 기적 떠올라 씁쓸한데요 근데 더 화가 나는건 수비수 설영우가 악플 단 팬들 고소하겠단 겁니다 선수들 마인드가 이런데 32강 갈 수 있을까요?설령 경우의 수 따져 올라가본들 결과는 뻔한것 아닌지 암담합니다 전문가의 견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