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32강 갈 수 있을까요?경우의 수 따져 올라가본들

한국팀이 남아공에게 지면서 축구팬들의 심정 또한 참담합니다 경기 보니까 한국이 일본을 극적으로 이기고 본선에 올라간 94년 도하의 기적 떠올라 씁쓸한데요 근데 더 화가 나는건 수비수 설영우가 악플 단 팬들 고소하겠단 겁니다 선수들 마인드가 이런데 32강 갈 수 있을까요?설령 경우의 수 따져 올라가본들 결과는 뻔한것 아닌지 암담합니다 전문가의 견해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32강은 경우의 수를 따져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 가능성은 높은편이죠 근데 올라간다고 하더라더 그 경기력을 한번 더 봐야하니 저는 차라리 탈락하는게 나을 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골득실이 크지 않기 때문에 32강에 올라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지금 수준의 경기력으로 올라간다면 망신을 당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기 때문에 그냥 떨어지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 전문가는 아니지만 한마디 하겠습니다.

    조별경기에서 보여준 경기로 32강 가봤자 창피만 더 당할 것입니다.

    저는 우리나라 축구를 응원하면서 이렇게 최악인 경기를 처음 봤습니다.

    32강 안올라갔으면 좋겠어요.

    보는 게 스트레스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