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겨울 캠핑 난로 사용시 환기구멍이 없는 텐트는 어떻게 하나요
일산화탄소 배출 문제때문에 겨울에 텐트에서 난로를 쓰면 반드시 환기구멍이 위에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구멍이 없는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만 좀 열어놓아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취미·여가활동
일산화탄소 배출 문제때문에 겨울에 텐트에서 난로를 쓰면 반드시 환기구멍이 위에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구멍이 없는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만 좀 열어놓아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