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통쾌한다슬기196
지아잔틴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은 무엇이고 부작용은 무엇인가요?
지아잔틴은 DNA 손상 방지와 세포 보호,시력의 보호,콜레스트롤 수치개선에 좋습니다.
이런 지아잔틴이 들어있는 식품과 부작용은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지아잔틴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으로는 시금치 계란 노른자 등이 있습니다.
과량 섭취시 속이 안좋을수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지아잔틴은 녹황색 채소와 황색을 띤 식품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마리골드라는 꽃에 가장 많이 함유돼 있지만 구하기 쉬운 식품 중에는 깻잎,케일,블루베리,당근,달걀노른자 등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