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국제선 기내수하물 액체 반입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국제선 기내수하물 액체 반입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용기에 몇 ml인지 안써있다면 압수당하나요? 튜브형인것과 뚜껑형 플라스틱 용기?인 경우 둘다 알려주세요. 인천공항으로 갑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행
국제선 기내수하물 액체 반입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용기에 몇 ml인지 안써있다면 압수당하나요? 튜브형인것과 뚜껑형 플라스틱 용기?인 경우 둘다 알려주세요. 인천공항으로 갑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