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단젊은떡볶이
채택률 높음
다들 돈을 몇살 때부터 제대로 모으기 시작하셨나요??
아직 대학생인데 상황이 알바도 못 하는 상황이고 바빠서 돈을 못 모으고 있어요. 유튜브나 이런 것 사람들 보면 천만원 모으기, 1억 모으기 이런거 하고 돈 모으던데 보통 몇살때 돈을 모으기 시작하나요?? 주변 애들 보면 아직은 모으기보다는 자기가 하고 싶은거 사고 싶은거 가고 싶은 곳에 돈을 쓰고 아끼지 않는데 살짝 불안해져서요. 지금은 어리니까 좀 즐겨도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놀면 나중에 내가 취업도 못하고 알바만 하다가 돈 못 모으는거 아닌가 지금부터라도 아껴야 나중에 내가 덜 힘들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뭐가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