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 사료를 토했어요. 왜 토했을까요?

아침밥주러 갔는데 사료를 토했어요. 토한지 얼마 않된것 같았어요. 왜토했을까요? 아침은 주지 않고 왔씁니다. 한끼 거르고 오후에 주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구토를 했으니 밥을 한번 거르고 주셔도 되고 걱정되시면 구토를 왜 하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서 복부 방사선이나 복부 초음파 검사가 제시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2.0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