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아침밥주러 갔는데 사료를 토했어요. 토한지 얼마 않된것 같았어요. 왜토했을까요? 아침은 주지 않고 왔씁니다. 한끼 거르고 오후에 주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주찬 수의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구토를 했으니 밥을 한번 거르고 주셔도 되고 걱정되시면 구토를 왜 하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서 복부 방사선이나 복부 초음파 검사가 제시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2.00AHT 받았어요.
3.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