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어제 첫출근인데 커피릉 세잔이나 얻어먹어서 커피를 돌리고 싶은데 괜찮나요?
어제 첫출근인데 커피릉 세잔이나 얻어먹어서 커피를 돌리고 싶은데 너무 오바인가해서요
회사분들 인원이 저 빼고 3명이라 한분씩 커피를 한잔씩 사주셨어요 3명이라서 커피 사는데는 큰 부담은 없습니다 근데 신입이라 사는게 망설여져서
오늘 둘째날인데 오늘 사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언제 사는게 적절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어제 첫출근인데 커피릉 세잔이나 얻어먹어서 커피를 돌리고 싶은데 너무 오바인가해서요
회사분들 인원이 저 빼고 3명이라 한분씩 커피를 한잔씩 사주셨어요 3명이라서 커피 사는데는 큰 부담은 없습니다 근데 신입이라 사는게 망설여져서
오늘 둘째날인데 오늘 사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언제 사는게 적절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