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사람
24.11.10
잡곡밥의 일반적인 종류를 알고 싶습니다.
잘 알려지거나 구하기 쉬운 잡곡밥의 종류를 알고 싶습니다. 잡곡밥의 효능이나 식용법같은 기타정보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1.10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잡곡을 어떤것을 넣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귀리 , 조 , 수수 등이 대표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