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친구들과 단체로 놀 때와 혼자 놀 때 어느 쪽을 더 선호하시나요?

친구들이랑 있으면 재밌긴 한데 가끔은 혼자 있는 시간이 더 편하게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다들 어떤 스타일인지 궁금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그래도 친구들이랑 노는 것을 좀 선호하기는 합니다. 혼자서도 이런저런 취미를 보내는 것이 재밌기는 하지만 뭔가 이야기를 하고 이런 게 없다보니 입이 심심하더군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친구에 따라 좀 다른 것 같아요. 쇼핑 안 좋아하는 친구랑 쇼핑하느니 혼자 쇼핑하는 게 낫잖아요. 노래방이나 카페나 술집이나 공원이나 어디를 가도 그렇고요.

  • 저는 둘다 좋긴한데 친구들 하고 놀때가 조금더 좋은거 같아여 친구들이랑 있으면 재밌는 이야기도 나누고 같이 돌아다니면서 놀수도있고해서 좋은거 같아여

  • 저도 가끔 친구들과 노는 것도 좋은데 혼자 있으며 휴식하는 시간도 필요한 것 같아요.

    일주일 중에 2일 정도는 약속이 있는 것도 괜찮은 것 같은데 그 이상은 좀 힘든 것 같습니다.

  • 둘 다 좋긴 한데 저는 혼자 노는 것을 더 선호하긴 합니다.

    친구들은 가끔 만나야 재밌게 놀 수 있는 거 같아요.

    저는 혼자만의 시간이 중요한 사람이라 혼자 집에 콕 박혀있는 걸 좋아해요.

  • 저는 막 놀러갈 때는 친구들이랑 있는 걸 더 선호하는데 쉬는 시간이 생긴다 하면 혼자 있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ㅋㅋ 친구들이랑 있는게 재밌긴 한데 좀 기가 빨려서 혼자 쉬어야 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