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그래도영롱한전어
친구들이랑 있으면 재밌긴 한데 가끔은 혼자 있는 시간이 더 편하게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다들 어떤 스타일인지 궁금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저는 그래도 친구들이랑 노는 것을 좀 선호하기는 합니다. 혼자서도 이런저런 취미를 보내는 것이 재밌기는 하지만 뭔가 이야기를 하고 이런 게 없다보니 입이 심심하더군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살짝얌전한까치
친구에 따라 좀 다른 것 같아요. 쇼핑 안 좋아하는 친구랑 쇼핑하느니 혼자 쇼핑하는 게 낫잖아요. 노래방이나 카페나 술집이나 공원이나 어디를 가도 그렇고요.
약간재밌는매화
저는 둘다 좋긴한데 친구들 하고 놀때가 조금더 좋은거 같아여 친구들이랑 있으면 재밌는 이야기도 나누고 같이 돌아다니면서 놀수도있고해서 좋은거 같아여
딸기찹쌀떡
저도 가끔 친구들과 노는 것도 좋은데 혼자 있으며 휴식하는 시간도 필요한 것 같아요.
일주일 중에 2일 정도는 약속이 있는 것도 괜찮은 것 같은데 그 이상은 좀 힘든 것 같습니다.
공손한거북이
둘 다 좋긴 한데 저는 혼자 노는 것을 더 선호하긴 합니다.
친구들은 가끔 만나야 재밌게 놀 수 있는 거 같아요.
저는 혼자만의 시간이 중요한 사람이라 혼자 집에 콕 박혀있는 걸 좋아해요.
어쩐지젊은파이리
저는 막 놀러갈 때는 친구들이랑 있는 걸 더 선호하는데 쉬는 시간이 생긴다 하면 혼자 있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ㅋㅋ 친구들이랑 있는게 재밌긴 한데 좀 기가 빨려서 혼자 쉬어야 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