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너그러운직박구리249
확실히 옛날보다는 흑인차별 이런게 덜 해졌다고는 느끼는데.. 아직까지도 사람들의 시선이 좋지 않다고 종종 느낍니다. 대부분 사람이 이렇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빈티지한솔개149
확실히 예전보다는 많이 좋아졌다고 느끼고, 요즘 사람들은 이상한 사람이다 보다는 신기한 사람이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죠.
채택 보상으로 1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보도연맹
70대 분들 말하는 거 보면은 얼굴 좀 까 마 고 그러면 안 좋아하더라고요 흑인이라고 그리고 560대 분들 같이 공사 현장에서 일했었는데 중국인들 비하 욕을 많이 하더라고요 저는 상관이 없는데 연세 있으신 분들은 그런 게 좀 있나 봅니다 제 여자친구가 남아메리카에서 한국에 놀러왔을 때에도 한국에서 서울에서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쳐다봤었습니다. 좀 이쁘게는 했었지만 말이지요.피부색이 블론드 색이니까 말입니다
터프한염소270
그냥 사람들이 신기해서 쳐다보는거지 뭐 별다른 차별이나 않좋기 생각하는 시선은 아닐겁니다.
우리나라는 종교,민족,인종 모든게 자유로운 나라니까요.
냉철한라마35
글쎄요. 옛날에는 낯 서 니까 어렵다는 느낌이 있었겠지만 지금 같으면 이제 익숙해져서 그런 시선은는 별로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야르야르
적어도 50살 이상이신 분들은 흑인에 대해 안 좋은 시선을 갖고 계시지만 그 아래로는 이제 별 생각 없을걸요....? 우리나라도 다문화 사회가 된 지 10년은 넘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