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흑인에 대해서 사람들 인식은?

확실히 옛날보다는 흑인차별 이런게 덜 해졌다고는 느끼는데.. 아직까지도 사람들의 시선이 좋지 않다고 종종 느낍니다. 대부분 사람이 이렇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확실히 예전보다는 많이 좋아졌다고 느끼고, 요즘 사람들은 이상한 사람이다 보다는 신기한 사람이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죠.

    채택 보상으로 1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70대 분들 말하는 거 보면은 얼굴 좀 까 마 고 그러면 안 좋아하더라고요 흑인이라고 그리고 560대 분들 같이 공사 현장에서 일했었는데 중국인들 비하 욕을 많이 하더라고요 저는 상관이 없는데 연세 있으신 분들은 그런 게 좀 있나 봅니다 제 여자친구가 남아메리카에서 한국에 놀러왔을 때에도 한국에서 서울에서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쳐다봤었습니다. 좀 이쁘게는 했었지만 말이지요.피부색이 블론드 색이니까 말입니다

  • 그냥 사람들이 신기해서 쳐다보는거지 뭐 별다른 차별이나 않좋기 생각하는 시선은 아닐겁니다.

    우리나라는 종교,민족,인종 모든게 자유로운 나라니까요.

  • 글쎄요. 옛날에는 낯 서 니까 어렵다는 느낌이 있었겠지만 지금 같으면 이제 익숙해져서 그런 시선은는 별로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적어도 50살 이상이신 분들은 흑인에 대해 안 좋은 시선을 갖고 계시지만 그 아래로는 이제 별 생각 없을걸요....? 우리나라도 다문화 사회가 된 지 10년은 넘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