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케치북 분리수거시 링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 사용한 스케치북을 종이류에 버리려고 보니 스케치북을 묶어놓는 스프링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스프링은 따로 일일이 다 빼서 일반쓰레기에 버리고 종이만 종이류에 분리수거 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따로 빼지않고 버려도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다 사용한 스케치북을 종이류에 버리려고 보니 스케치북을 묶어놓는 스프링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스프링은 따로 일일이 다 빼서 일반쓰레기에 버리고 종이만 종이류에 분리수거 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따로 빼지않고 버려도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