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율셋❤️
완전 심한 곱슬은 아니지만
비가오면 머리가 너무 부시시해져요ㅠㅠ
매번 매직을 하기엔 비용이 너무 부담스러운데
집에서 큰돈들이지 않고 해결할 방법은 없을까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머리가 마른 상태에서 빗질을 하면 곱슬머리는 더 부풀어 오릅니다.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바른 젖은 상태에서 굵은 빗으로 엉킴을 풀어주시는 거 추천드리며 머리가 완전히 마르기 전에 헤어 오일이나 에센스를 발라 수분을 가두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응원하기
따뜻한원앙279
곱슬머리는 애초에 타고난 부분이라서 매직없이 차분해지기는 어렵습니다.
물론 나이가 들면서 모발의 힘이 약해져 영향력이 적어질수는 있긴합니다만 돈이 적게들면서
곱슬머리를 피려면 고데기를 사용해서 피는 방법이 최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