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직도시끄러운앵무새
저는 목 안에 편도가 부은 듯한 느낌이 들며 목이 나갔고 높은 베개를 사용해서 그런지 뒷목도 너무 아프고 그러네요.. 너무 아파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장엄한코끼리
편도염,인후염이나 목 근육 긴장일 수 있습니다. 물을 자주 마시거나 따뜻한 차와 가글, 낮은 베개 사용으로 쉬어보세요. 열이 나거나 침 삼키기 힘들 정도로 아프거나 호흡이 불편하면 바로 진료를 받으시고 증상이 2-3일 이상 심하면 이비인후과 진료를 권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일단 병원에 가보셔서 검진을 받아보시고 뒷 목이 아픈 것은 한의원에서 침치료를 받아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아플때는 병원에 가셔서 진료받고 약받고 치료받는게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