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어떤음식이 먹고싶으세요???

비오는날 먹고싶은 음식이 뭐에요?

저는 라면 칼국수가 땡기네요

야러분은 어떤음식좋아 하는지 궁금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비오는날은 부대찌개가 땡겨요

    비오는날은 뭐니뭐니해도 국물있는 음식이죠~

    따뜻한 국물 마시면 마음도 따뜻해져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전 항상 김치전 찾는 편이긴 합니다만, 너무 많이 먹다보니 그것도 질려여;; 그냥 라면이나 짬뽕 사서 좀 먹기나 할까 싶기도 합니다.

  • 비가 오는 날은 따뜻한 국물 음식이 땡기는데요.

    주로 얼큰한 오뎅탕이 생각납니다.

    각 종 오뎅들을 간장소스에 찍어 먹고, 국물 먹으면서 사케 한잔 하면 너무 맛있어요.

  • 비오는 날에는 역시 기름진음식이 생각나죠 ㅎㅎㅎ

    저는 전 또는 장터통닭같은 음식이 당기더라구요

    시원한 막걸리 또는 맥주랑 먹으면 그것만한게 없죠 지역축제도 많아서 가끔 놀러가서 사먹습니다.

  • 저는 뭐니뭐니해도 라면이요~

    라면이 비올때는 제일땡겨요

    그리구는 파전에 막걸리?? 도 좋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