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눈에띄게촉촉한베고니아
비오는날 먹고싶은 음식이 뭐에요?
저는 라면 칼국수가 땡기네요
야러분은 어떤음식좋아 하는지 궁금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미래가밝은사람
저는 비오는날은 부대찌개가 땡겨요
비오는날은 뭐니뭐니해도 국물있는 음식이죠~
따뜻한 국물 마시면 마음도 따뜻해져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항상 김치전 찾는 편이긴 합니다만, 너무 많이 먹다보니 그것도 질려여;; 그냥 라면이나 짬뽕 사서 좀 먹기나 할까 싶기도 합니다.
공손한거북이
비가 오는 날은 따뜻한 국물 음식이 땡기는데요.
주로 얼큰한 오뎅탕이 생각납니다.
각 종 오뎅들을 간장소스에 찍어 먹고, 국물 먹으면서 사케 한잔 하면 너무 맛있어요.
동해헬짱
비오는 날에는 역시 기름진음식이 생각나죠 ㅎㅎㅎ
저는 전 또는 장터통닭같은 음식이 당기더라구요
시원한 막걸리 또는 맥주랑 먹으면 그것만한게 없죠 지역축제도 많아서 가끔 놀러가서 사먹습니다.
물러서지않는라마
저는 뭐니뭐니해도 라면이요~
라면이 비올때는 제일땡겨요
그리구는 파전에 막걸리?? 도 좋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