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진실한낙타288
채택률 높음
회사에서 강제로 연차를 쓰라고 하는데 노도법 위반인가요?
회사에서 연초중반에 연차를 쓰는직원들이 별로 없어서 연말에 연차가 몰린다고 올해부터는 1월부터 강제로 1개씩 써야하고 6월까지 연차의 60%를 쓰라는데 이거 노동법 위반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진실한낙타288
회사에서 연초중반에 연차를 쓰는직원들이 별로 없어서 연말에 연차가 몰린다고 올해부터는 1월부터 강제로 1개씩 써야하고 6월까지 연차의 60%를 쓰라는데 이거 노동법 위반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