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영민한호랑이189
성별
남성
나이대
60
퇴행성 관절염(무릎)을 진단받고 병원에서 약물과 주사를 맞고 있는데도 지속적으로 통증이 있습니다. 퇴행성 관절염 증상이 호전 되려면 이 치료방법을 유지해야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경태 의사
에스병원
∙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
무릎의 퇴행성 관절염이 심해져서 통증이 지속된다면
인공관절 수술을 고려하셔야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