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털털한타킨113
털털한타킨11322.02.06
영양제를 한번에 많이 먹으면 안좋나요?
영양제를 한번에 많이 먹으면 안좋나요? 아침, 점심, 저녁 3번에 나눠서 먹기 귀찮아서 가끔 식후에 한번에 다 먹을 때도 있는데 궁금합니다 참고로 저는 루테인, 오메가3, 종합비타민, 유산균 복용중입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2.08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한번에 많이 먹는다고해서 더 많은양이 흡수가 되는것은 아니기때문에
가능하다면 나눠서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만약 너무 귀찮으시다면 점심에 몰아서 먹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