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포만감이 오래가는 음식은 뭐가 있나요
먹고 2시간 후면 어김없이 다른 음식을 먹고 있어요
배부르고 다으ㅁ 음식 생각이 안ㄴ게해주는 거 없나요
야채는 멀어도 금방 배가 꺼져서 다른게 또 먹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대표적인게 4가지가 있어요
지방, 수분, 식이섬유, 단백질입니다.
이중에서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챙겨 먹는것이 오랫동안 포만감과 건강을 유지할수 있죠
먹고 2시간 후면 어김없이 다른 음식을 먹고 있어요
배부르고 다으ㅁ 음식 생각이 안ㄴ게해주는 거 없나요
야채는 멀어도 금방 배가 꺼져서 다른게 또 먹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대표적인게 4가지가 있어요
지방, 수분, 식이섬유, 단백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