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역대급얌전한딸기
친한친구 생일인데 대충 넘기긴싫고 친구가 그렇다고 비싼선물을 원하진않는데 보통 30대 친구 생일선물로 어느정도 쓰시나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종종 이용하곤해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도 선물을 할 때 기프티콘으로 많이 선물하는데요.
보통 2~3만원짜리 카페 금액권이나 치킨콜라세트를 보내거나 5만원짜리 배민 상품권을 선물로 보내는 편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주위를살피다
30대친구라면 비싼선물을 원하지는 않다고 하시니 약 5만원대 선물이면 어떨까싶습니다.
건강을생각해서 비타민같은 영양제가 괜찮더라고요.
훈훈한두꺼비124
선물을 할 때나 받을 때 5만원이 넘으면 제 입장에서도 부담이 되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케익을 보내거나 5만원권 기프티콘을 보내는 정도로 금액을 정했고 저 역시도 그런 식으로 받는 것 같아요.
이미자유로운친구
댓글들 보니까 10만원 미만을 얘기하시네용ㅋㅋ
제 친구들은 만낫을 때 그냥 밥사주거나
아님 카톡 선물하기도 3만원대가 촤대라 저도 그렇게 해요
하루종일이불이좋아
요즘은 현금이랑 친구분이 자주 가는
카페가 있다면 음료랑 케이크 선물 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정말 소중한 친구이고
30대를 생각 하면 여성분이라면 액세서리
목걸이 아니면 귀걸이 10~20만원 정도가 괜찮고
남성분이라면 돈이 좋을 것같아요.!
단정한스라소니199
친한 친구이면 그래도 10만원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돈 보통 이정도 합니다. 너무 금액이 크면 서로 부담이 될 수 있으니깐요.
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
말씀과 같이 친한친구의 기준이시라면 저같은 경우에는 그래도 기본 30만원정도는 생일 선물로 생각을 하는 것 같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