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친구 생일선물로 가격대를 얼마정도?

친한친구 생일인데 대충 넘기긴싫고 친구가 그렇다고 비싼선물을 원하진않는데 보통 30대 친구 생일선물로 어느정도 쓰시나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종종 이용하곤해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선물을 할 때 기프티콘으로 많이 선물하는데요.

    보통 2~3만원짜리 카페 금액권이나 치킨콜라세트를 보내거나 5만원짜리 배민 상품권을 선물로 보내는 편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30대친구라면 비싼선물을 원하지는 않다고 하시니 약 5만원대 선물이면 어떨까싶습니다.

    건강을생각해서 비타민같은 영양제가 괜찮더라고요.

  • 선물을 할 때나 받을 때 5만원이 넘으면 제 입장에서도 부담이 되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케익을 보내거나 5만원권 기프티콘을 보내는 정도로 금액을 정했고 저 역시도 그런 식으로 받는 것 같아요.

  • 댓글들 보니까 10만원 미만을 얘기하시네용ㅋㅋ

    제 친구들은 만낫을 때 그냥 밥사주거나

    아님 카톡 선물하기도 3만원대가 촤대라 저도 그렇게 해요

  • 요즘은 현금이랑 친구분이 자주 가는

    카페가 있다면 음료랑 케이크 선물 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정말 소중한 친구이고

    30대를 생각 하면 여성분이라면 액세서리

    목걸이 아니면 귀걸이 10~20만원 정도가 괜찮고

    남성분이라면 돈이 좋을 것같아요.!

  • 친한 친구이면 그래도 10만원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돈 보통 이정도 합니다.  너무 금액이 크면 서로 부담이 될 수 있으니깐요. 

  • 말씀과 같이 친한친구의 기준이시라면 저같은 경우에는 그래도 기본 30만원정도는 생일 선물로 생각을 하는 것 같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