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집안에 재활용 분리수거는 보통 어떤 식으로 하시나요?

집에서 나오는 재활용을 모을 때

저 같은 경우는 박스 같은 곳에 모아서 한번에 내리는데

집안에 박스를 두면 좀 보기에 좋지 않더라구요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괜찮게끔 재활용 분리수거 공간을 만들 수 있는 꿀팁이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단 분류함 사용플라스틱, 종이, 비닐, 캔유리 등으로 구분된 3~4단 세로형 분리수거함을 사용하면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이동식 카트 활용: 바퀴가 달린 수거함을 다용도실이나 싱크대 밑에 두면 분리수거일또는 배출하러 갈 때에 통째로 들고 나가기 편리합니다.비닐봉지 전용 걸이: 부피를 많이 차지하고 자주 나오는 비닐류는 벽면이나 수거함 옆에 큰 봉투를 하나 걸어두고 모으는 것이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