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트리싹 +제일파네린정 같이 먹어도 되나요?
밥 먹기 전에 트리싹을 먹었는데 위통이 너무 심해서 제일 파네린정을 먹으려하는데 먹어도 될까요? 중간에 가스 찬건가 싶어 까스앤프리도 먹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의약품 병용은 전문가 상담이 가장 안전하답니ㅏㄷ.
파네린정은 식후 트리싹 30분 뒤 복용하는것을 권장을 하나... 이것도 결국 약국에서 사전에 상담하세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의약품 병용은 전문가 상담이 가장 안전하답니ㅏ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