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8살 연상녀 동거생활중입니다. ….
와이프 딸아이랑 저랑 셋이 지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와이프는 가끔 ..다른여자를 만나라.
차라리 한번 결혼하고 자기한테 와라..
자기때매 제가 잘 안되는거 같다…등
너무 미안해 하는거 같습니다 …
저를 믿지 못하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와이프 딸아이랑 저랑 셋이 지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와이프는 가끔 ..다른여자를 만나라.
차라리 한번 결혼하고 자기한테 와라..
자기때매 제가 잘 안되는거 같다…등
너무 미안해 하는거 같습니다 …
저를 믿지 못하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