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치아 스케일링을 주기적으로 받는것이 좋은가요? 만약 꼭 해야한다면 주기는 얼마정도가 좋을까요?
일반적으로 양치질과 치실만 잘 하면 치아관리가 잘된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분들 이야기는 스케일링을 주기적으로 하는것이 좋다고 하는데, 무슨 효과가 있고 정말로 꼭 해야 한다면 주기는 얼마만에 한번씩 하는것이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일반적으로 양치질과 치실만 잘 하면 치아관리가 잘된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분들 이야기는 스케일링을 주기적으로 하는것이 좋다고 하는데, 무슨 효과가 있고 정말로 꼭 해야 한다면 주기는 얼마만에 한번씩 하는것이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