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중국집 메뉴의 양대산맥.
짜장이냐, 짬뽕이냐.
어느 걸 선호하세요?
짜장면이 맛있긴 한데,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을 참긴 힘듭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많이빨간리소토
전 짬뽕 추천드립니다ㅎㅎ
매콤하고 칼칼한 국물에 시원한 육수가 매력적인거 같아요
해산물이냐 고기 베이스냐에 따라서도 맛이 다르고 여러 야채가 들어서 아삭거리는 식감과 면의 쫄깃함이 다르잖아요!!
여름에는 이열치열, 겨울에는 속을 뎁혀주는 음식같아서 짬뽕이 더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원래 짜장파였는데 최근에 짬뽕파로 바뀌었습니다.
짬뽕면 보다 짬뽕밥에 빠졌어요.
매콤한 국물에 각종 야채와 해물들 너무 맛있어요.
먹힌사과
저는 사실 짜짱면과 짬뽕을 두개 가지고 고민한 적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요즘은 짬짜면이 나와서 둘 다 먹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봄호랭이
저는 짬뽕이 킥입니다 ㅋ
시원하고 매콤한 국물 침이고이네요
딸아이는 짜장면을 더 좋아합니다^^
각자의 취향이 중요한 선택 기준이 아닐까요?
투명한카구120
고민이 많지요. 짬뽕이냐 짜장이냐는 본인의 호불호기 때문에. 요즘 다 같이 먹을수 있게. 짬짜면이라든지. 두개 시켜서 나눠드시는것도 있지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짜장이냐 짬뽕이냐 고민한적이 가의 없습니다.
저는 중국집에 가던가 배달을 시키면 거의 90%이상은 짬뽕을 시켜 먹습니다.
고민 안합니다.
진짜로실용적인소쩍새
이건 답이 없습니다.. 그날그날 땡기는 메뉴로 선택하는 게 진리죠. 그치만 하나를 골라야한다면 역시 클래식은 짜장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