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이냐, 짬뽕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중국집 메뉴의 양대산맥.

짜장이냐, 짬뽕이냐.

어느 걸 선호하세요?

짜장면이 맛있긴 한데,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을 참긴 힘듭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짬뽕 추천드립니다ㅎㅎ

    매콤하고 칼칼한 국물에 시원한 육수가 매력적인거 같아요

    해산물이냐 고기 베이스냐에 따라서도 맛이 다르고 여러 야채가 들어서 아삭거리는 식감과 면의 쫄깃함이 다르잖아요!!

    여름에는 이열치열, 겨울에는 속을 뎁혀주는 음식같아서 짬뽕이 더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원래 짜장파였는데 최근에 짬뽕파로 바뀌었습니다.

    짬뽕면 보다 짬뽕밥에 빠졌어요.

    매콤한 국물에 각종 야채와 해물들 너무 맛있어요.

  • 저는 사실 짜짱면과 짬뽕을 두개 가지고 고민한 적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요즘은 짬짜면이 나와서 둘 다 먹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저는 짬뽕이 킥입니다 ㅋ

    시원하고 매콤한 국물 침이고이네요

    딸아이는 짜장면을 더 좋아합니다^^

    각자의 취향이 중요한 선택 기준이 아닐까요?

  • 고민이 많지요. 짬뽕이냐 짜장이냐는 본인의 호불호기 때문에. 요즘 다 같이 먹을수 있게. 짬짜면이라든지. 두개 시켜서 나눠드시는것도 있지요

  • 저는 짜장이냐 짬뽕이냐 고민한적이 가의 없습니다.

    저는 중국집에 가던가 배달을 시키면 거의 90%이상은 짬뽕을 시켜 먹습니다.

    고민 안합니다.

  • 이건 답이 없습니다.. 그날그날 땡기는 메뉴로 선택하는 게 진리죠. 그치만 하나를 골라야한다면 역시 클래식은 짜장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