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이달의소녀츄
안녕하세요
20대 남성인데
공사현장 , 물류센터 , 공장 일이 너무 힘들고 싫은데 어떡하죠? 체력도 약하고
몸 상태도 좋진 않아서 힘들어요 근데 머리가 안 되니까 사무직 할 수도 없고 참
인생이 힘드네요 지능 낮게 태어나서 선택권도 없고 막노동 해야 하다니 저랑 안 맞는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거북처럼바위처럼
편의점 알바나 음식배달 알바로 직업을 바꾸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두 알바를 모두 해본사람인데 두 일은 공사장보다 몸이 편하면서도 큰 지식이 필요하지 않기에 추천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