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현장 , 물류센터 , 공장 일이 너무 싫은데 어떡하죠?

안녕하세요

20대 남성인데

공사현장 , 물류센터 , 공장 일이 너무 힘들고 싫은데 어떡하죠? 체력도 약하고

몸 상태도 좋진 않아서 힘들어요 근데 머리가 안 되니까 사무직 할 수도 없고 참

인생이 힘드네요 지능 낮게 태어나서 선택권도 없고 막노동 해야 하다니 저랑 안 맞는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편의점 알바나 음식배달 알바로 직업을 바꾸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두 알바를 모두 해본사람인데 두 일은 공사장보다 몸이 편하면서도 큰 지식이 필요하지 않기에 추천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