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지나치게인상적인물범
채택률 높음
휴대폰을 바꿨는데, 전화가 안되요~
자급제 폰으로 바꾸고 유심을 끼웠는데, 전화기 발신과 인터넷(4g)이 안되네요.
전화수신과 와이파이는 되는데, 발신이 안되니깐 사람 눈돌아가네요.
전화기가 뭐라고...고객센타도 연락이 안되고...아...성질배리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지나치게인상적인물범
자급제 폰으로 바꾸고 유심을 끼웠는데, 전화기 발신과 인터넷(4g)이 안되네요.
전화수신과 와이파이는 되는데, 발신이 안되니깐 사람 눈돌아가네요.
전화기가 뭐라고...고객센타도 연락이 안되고...아...성질배리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