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용카드 리볼빙 서비스 이용중인데요 궁금증이있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국민은행 신용카드로 리볼빙을 이용중인데요, 약정기간 2년, 20%로 설정했어요.
매달 최소결제금액만 결재하면 되는걸까요?(전체 이용금액을 완납하기전까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제가 국민은행 신용카드로 리볼빙을 이용중인데요, 약정기간 2년, 20%로 설정했어요.
매달 최소결제금액만 결재하면 되는걸까요?(전체 이용금액을 완납하기전까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