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올라잇
삼성전자 상속세는 도대체 몇퍼센트이고 얼마였던건가요??
돌아가신지 한참 되셨는데 아직도 상속세를 내고 있다는게 너무 충격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전중진 경제전문가
한울발달상담센터
∙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금융전문가입니다.
상속세율과 같은 경우에는
이건희 회장이 돌아가시면서 약 20조원을
남겼고 이에 상속세로만 약 12조원을 내는 등 하였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김옥연 경제전문가
(주)무궁화신탁
안녕하세요. 김옥연 경제·금융전문가입니다.
삼성전자의 상속세는 총합 20조원에서 60%를 납부해야 한다고 하니 12조원 정도가 된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