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12월 슈퍼엘니뇨 관련 질문있습니다.
12월에 슈퍼 엘니뇨가 온다는데 그럼 가뭄 때문에 식량산업이 난리가 날텐데요. 우리나라는 수입의존도가 높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이걸 개인이 대비할 뭔가는 없을까요? 곡물주를 사는것만 생각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12월에 슈퍼 엘니뇨가 온다는데 그럼 가뭄 때문에 식량산업이 난리가 날텐데요. 우리나라는 수입의존도가 높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이걸 개인이 대비할 뭔가는 없을까요? 곡물주를 사는것만 생각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