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잔잔한 노래 중 추천하시는 노래 있나요?

제이팝이나 팝송도 많이 듣는 편인데 요즘은 인디처럼 잔잔한 것도 좋더라구요. 열심히 찾아보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노래가 많이 없어서 추천하실 만한게 있을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옐로위크 - 아무도 울지 않는 밤은 없다

    이면우 시인의 시에서 제목을 따와 그 감상은 남기고 가사는 완전히 새로 쓴 노래인데, 좋아요.

  • 잔잔한 인디 추천드릴게요.

    최유리 - 숲, 나야, 생각을 멈추다 보면

    더 폴스 - space

    오월오일 - 노란세상

    모노그램 - little girl

    허회경 - 그렇게 살아가는 것

    신지훈 - 시가 될 이야기

    지소쿠리클럽 - green mango

  • 국가별로 좋아하는 가수들의 좋아하는 잔잔한 노래 한 곡씩 추천드립니다.

    윤하- 느린 우체통

    Aimer- kataomoi (짝사랑)

    5 seconds of summer- high

  • Mili의 rightfully 추천합니다. 고블린 슬레이어 오프닝곡인데 일본 만화지만 올 영어로 되어 있어요.

    유튜브에 보시면 피아노 편곡 에디션도 있어요. 그것도 좋아요.

  • 잔잔한 팝송 추천합니다

    • Ed Sheeran - Photograph

    • Stephen Sanchez - Until I Found You

    좋아용

  • 안녕하세요. 잔잔한 노래라고 한다면 조금 인디스러운 노래를 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강아솔이라는 여자가 수가 있는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