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많이무한한양념게장
제이팝이나 팝송도 많이 듣는 편인데 요즘은 인디처럼 잔잔한 것도 좋더라구요. 열심히 찾아보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노래가 많이 없어서 추천하실 만한게 있을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충분히일찍자는부르주아
옐로위크 - 아무도 울지 않는 밤은 없다
이면우 시인의 시에서 제목을 따와 그 감상은 남기고 가사는 완전히 새로 쓴 노래인데, 좋아요.
응원하기
가끔노는보스
잔잔한 인디 추천드릴게요.
최유리 - 숲, 나야, 생각을 멈추다 보면
더 폴스 - space
오월오일 - 노란세상
모노그램 - little girl
허회경 - 그렇게 살아가는 것
신지훈 - 시가 될 이야기
지소쿠리클럽 - green mango
그린연어
국가별로 좋아하는 가수들의 좋아하는 잔잔한 노래 한 곡씩 추천드립니다.
윤하- 느린 우체통
Aimer- kataomoi (짝사랑)
5 seconds of summer- high
그런대로마른문어
Mili의 rightfully 추천합니다. 고블린 슬레이어 오프닝곡인데 일본 만화지만 올 영어로 되어 있어요.
유튜브에 보시면 피아노 편곡 에디션도 있어요. 그것도 좋아요.
충분히손꼽히는계란탕
잔잔한 팝송 추천합니다
Ed Sheeran - Photograph
Stephen Sanchez - Until I Found You
좋아용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잔잔한 노래라고 한다면 조금 인디스러운 노래를 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강아솔이라는 여자가 수가 있는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