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방송·미디어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저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자주 챙겨보는데요 여러분들은 혹시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나요? 좋아하신다면 어떤 작품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가 너무 재밋고 감동적이더라구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항상융통성있는야크
전 너에게 닿기를 너무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그래서 넷플릭스 나왔을 때 보려고 했는데 더빙이더라구요ㅜㅜ 원어로 봐야 그 느낌이 나서 넷플로는 못 봤어요ㅜ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그런대로마른문어
예쁘고 힘이 강한 여캐들이 잔뜩 나오는 걸 좋아해요
클레이모어,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슈발체스마켄, 아카메가 벤다! 이 네 개를 특히 좋아해요. 주연도 여자 악역(최종보스)도 여자 여자강자들 미녀들 잔뜩 나와서 스토리 상관없이 눈이 즐거웠지요. 일본은 여자들을 참 잘 그려요.
탈퇴한 사용자
나히아 에이티식스 무조건보십시오!!! 재밋습니다 매우매우 재밋습니다 하이큐도 재밋습니다 귀칼도 볼만합니다 주술회전은 이미 보셧을거라고생각합니다 안보셧다면 꼭 보시길
앵그리버드
요즘 애니를 본게 없어서 예전것만 기억에 남는데요.
저는 일본 애니중 미래소년 코난과 에스카 플로네가 가장 기억에 남드라구요, 어렸을때 봤던 미래소년 코난을 성인이 되서도 다시 구해서 보기도 했구요
완전미소짓게만드는도다리
저도 요즘 추천받아서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한창 시즌5 편 보고있어요!!! 귀칼을 젤 좋아해요~ 다음번엔 사이버펑크 봐보려구요!
도롱이
저는 스포츠물을 주고 보는데, Free와 바쿠텐(백 텀블링)을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음악물도 좋아하는데, 4월은 너의 거짓말도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라프텔 등 OTT에서 다양한 작품을 보고 골라보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