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여러분들은 일본 애니중에 어떤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자주 챙겨보는데요 여러분들은 혹시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나요? 좋아하신다면 어떤 작품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가 너무 재밋고 감동적이더라구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너에게 닿기를 너무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그래서 넷플릭스 나왔을 때 보려고 했는데 더빙이더라구요ㅜㅜ 원어로 봐야 그 느낌이 나서 넷플로는 못 봤어요ㅜ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예쁘고 힘이 강한 여캐들이 잔뜩 나오는 걸 좋아해요

    클레이모어,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슈발체스마켄, 아카메가 벤다! 이 네 개를 특히 좋아해요. 주연도 여자 악역(최종보스)도 여자 여자강자들 미녀들 잔뜩 나와서 스토리 상관없이 눈이 즐거웠지요. 일본은 여자들을 참 잘 그려요.

  • 나히아 에이티식스 무조건보십시오!!! 재밋습니다 매우매우 재밋습니다 하이큐도 재밋습니다 귀칼도 볼만합니다 주술회전은 이미 보셧을거라고생각합니다 안보셧다면 꼭 보시길

  • 요즘 애니를 본게 없어서 예전것만 기억에 남는데요.

    저는 일본 애니중 미래소년 코난과 에스카 플로네가 가장 기억에 남드라구요, 어렸을때 봤던 미래소년 코난을 성인이 되서도 다시 구해서 보기도 했구요

  • 저도 요즘 추천받아서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한창 시즌5 편 보고있어요!!! 귀칼을 젤 좋아해요~ 다음번엔 사이버펑크 봐보려구요! 

  • 저는 스포츠물을 주고 보는데, Free와 바쿠텐(백 텀블링)을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음악물도 좋아하는데, 4월은 너의 거짓말도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라프텔 등 OTT에서 다양한 작품을 보고 골라보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