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저희 엄마가 너무 힘들어 하십니다.
저는 엄마아랑 누나랑 저까지 셋이서 지냅니다.
근데 누나랑 저는 맨날 시도 때도 없이 싸움니다. 싸우는 이유는 컴퓨터 하나 때문에 싸움니다. 저희 엄마 컴퓨터 하나때문에 힘들어 하시고 그럽니다. 누나랑 안 싸울려고 해도 계속 싸움니다. 셋중 한명이 떨어져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엄마아랑 누나랑 저까지 셋이서 지냅니다.
근데 누나랑 저는 맨날 시도 때도 없이 싸움니다. 싸우는 이유는 컴퓨터 하나 때문에 싸움니다. 저희 엄마 컴퓨터 하나때문에 힘들어 하시고 그럽니다. 누나랑 안 싸울려고 해도 계속 싸움니다. 셋중 한명이 떨어져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