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철심뺄때도 수술보상 받을수 있나 궁금해요.
제가 작년 초에 팔목쪽에 수술을하고 지금 철심이 박혀있는 상태입니다. 1년정도 경과후 철심제거 수술을 한다고 해서 조만간 하려고 알아보는중인데요. 실비는 당연히 받고, 그외에 수술시에 30만원 받는게 있었는데 당연히 본수술 할때는 받았구요 이번에 철심제거수술을 하고나서도 30만원을 받을수 있누나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제가 작년 초에 팔목쪽에 수술을하고 지금 철심이 박혀있는 상태입니다. 1년정도 경과후 철심제거 수술을 한다고 해서 조만간 하려고 알아보는중인데요. 실비는 당연히 받고, 그외에 수술시에 30만원 받는게 있었는데 당연히 본수술 할때는 받았구요 이번에 철심제거수술을 하고나서도 30만원을 받을수 있누나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