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지방선거 투표 하러 갈려 했는데 전입신고를
오능 지방선거 투표 하러 갈려 했는데 5.28일에 동사무소 가서 전입신고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소가 전지역 살던 곳으로 되어 있어서 안된다 함,,,, 오송에서 투표하는 것 말고는 안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오능 지방선거 투표 하러 갈려 했는데 5.28일에 동사무소 가서 전입신고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소가 전지역 살던 곳으로 되어 있어서 안된다 함,,,, 오송에서 투표하는 것 말고는 안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