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똑똑한저어새12
나이가 들수록 체중 관리가 더 중요해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수록 체중 관리가 더 중요해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노화와 함께 체중 변화가 신체에 미치는 영향이 어떻게 달라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같은 양을 먹어도 기초대사량이 낮아져 체중이 증가되기쉽기때문에 그렇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신체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살이 쉽게 찌고 노화도 빨리 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