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달걀을 위 아래로 잡고 깰려고 할 때..
달걀을 깰 때 옆면을 깨면 쉽게 깰 수 있는데 양 모서리?? 위아래를 잡으면 쉽게 깰 수가 없는 데 이유가 뭔가요??
그리고 위아래로 깰려고 할 때 얼마의 힘이 필요 한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달걀을 깰 때 옆면을 깨면 쉽게 깰 수 있는데 양 모서리?? 위아래를 잡으면 쉽게 깰 수가 없는 데 이유가 뭔가요??
그리고 위아래로 깰려고 할 때 얼마의 힘이 필요 한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