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웃귀내
건설 현장에 알바를 찾아 보니 건설기초 안전교육 이수증이 있던데....예전에는 그냥 나가서 했었는데..
요즘 건설 현장 알바 가려면 건설기초 안전교육 이수증이 꼭 필요 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초안산고양이
안녕하세요. 초안산고양이입니다.
네. 일을 하려면 기초안전교육을 꼭 받고 자격증을 발급받아야 일을 할수가 있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안전이 중요시 되기 때문이죠.
응원하기
단팥소보로크림빵
안녕하세요. 한적한숲길에서만난까치입니다. 요즘에는 건설현장 안전이 제일 중요하더군요. 또한 사회적 이슈가 되기도 하고요. 그래서 안전교육 이수증을 챙기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