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대단히진지한돈나무
보통 신년 또는 큰 일을 앞두고 한번씩 재미삼아 또는 걱정을 덜기 위해 보는건 그렇다 쳐도
강박이 있을정도로 저런걸 믿고 따르는 사람은 도대체 어떻게 이해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사람마다 마음이 약해지는 시기가 있고 불안함이 커지면 저런데라도 의지하고싶은 그런마음이 생기는것이지요 사실 너무 깊게 빠지는건 주변 사람들도 힘들게하는 일이지만 본인 스스로가 답답한 현실을 이겨낼 힘이 부족해서 저러는것이려니 하고 안쓰럽게 봐주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사실 정답은 없는 법이니까요.
응원하기
청렴한텐렉240
안녕하세요 청렴한텐렉240입니다
아마 기대고 싶거나 조언을 얻고 싶은사람들의
심리일꺼라고 생각합니다
재미로만 보는것 까지만 입니다
깊게 생각않으셔도 되요
율셋❤️
저는 믿지는 않구 그냥 친구들이 같이보자하면 보긴하거든요
근데 가끔 들엇던내용과 비슷한 상황이 생기면 믿어도되려나 싶기는 하더라구여🤣
갈수록멋쩍은육전
저는 그런걸 전혀 안 믿는 사람이지만 믿는 사람도 있을 수 있다고 봐요. 뭐 정말 너무 간절해서 붙잡을 수 있는게 그것밖에 없을수도 있고.. 그래도 강박처럼 믿는건 좋게 보이진 않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