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상담 좀요.. 꿈과 현실 그 사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은데 그러기엔 어려운 현실..

인생 사는 게 힘드네요.. 다들 꿈이 있나요? 이루신 분들은 어떻게 꿈을 쫒으셨나요 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하고싶은 일을 할 수 있다면 그건 정말 대단하고 기분좋은 일이죠 하지만 하고싶은 일을 못하고 다른 일을 한다해도 행복하지않다는 건 아니니까요 열심히 꿈을 쫒다보면 원하는 길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 하고 싶은 일을 하시는 분들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이게 살다보니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분들을 거의 못만났습니다.

    상황과 여건상 그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도 꿈을 포기하기가 쉽지 않으실텐데요.

    다른 일을 하면서 하나 하나 조금씩 준비를 하시면 언젠가는

    이루어지지 않을까요. 아마 지금 하고 싶은 일을 하시는분들도

    그렇게 조금씩 조금씩 이루지 않았나 싶네요.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 저도 꿈을 포기하고 다른걸 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꿈을 포기 안하고 끝까지 가는게 맞는거 같아요 다른일을 해도 하고 싶은게 아니면 금방 실증 나기 쉽더라고요…

  • 꿈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방향을 찾고 있는 거예요. 현실 때문에 바로 도전하지 못하더라도 천천히 준비하면서 기회를 만드는 사람도 많아요. 남들과 비교하기보다 지금 할 수 있는 작은 것부터 이어가다 보면 분명 가까워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