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쿠팡 와우 이용하시는 분들 이점이 많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탈퇴를 고민하고 계신가요~
쿠팡 와우 이용하시는 분들 이점이 많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탈퇴를 고민하고 계신가요~
저는 쿠팡 와우 이용하면서 장점들이 많다고 느끼고 있긴한데
혹시 이용하는 분들 중에 비용이 너무 비싸고 단점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얘기 들어보고 싶어서요 답변 부탁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쿠팡 와우 이용하시는 분들 이점이 많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탈퇴를 고민하고 계신가요~
저는 쿠팡 와우 이용하면서 장점들이 많다고 느끼고 있긴한데
혹시 이용하는 분들 중에 비용이 너무 비싸고 단점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얘기 들어보고 싶어서요 답변 부탁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