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펀드 벌써 마감인가요? 그거 언제 다시 가입할수있나요?

국민펀드 벌써 마감인가요? 그거 언제 다시 가입할수있나요? 좋은점은 어떤게 있는건가요? 그냥 일반 ETF보다 더 좋은게 뭔가요? 왜이렇게 빨리 마감하나요? 소액으로도 신청못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연주 보험전문가입니다.

    ETF보다 무조건 좋은 상품이라기보다는 성격이 다른 투자상품으로 이해하는게 현실적입니다.

    국민참여형 펀드는 일반 ETF처럼 언제든 실시간 매매하는 구조가 아니라

    모집기간, 한도, 운용목적이 정해진 공모형 상품이기에, 목표금액을 다 채우게 되면

    조기마감 하게 됩니다.

  • 안녕하세요. 채정식 보험전문가입니다.

    현재 국민성장펀드는 마감이 빨리 된 상태이고 추가 물량에 대해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확정된 것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