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늘코믹한낙타
채택률 높음
회사 다닌지 3개월차 퇴사하고 옮겨야할지 고민됩니다
2개월 전 처음 사화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어느 정도 사회생활에 환상을 조금은 가지고 있었고, 처음 경제적으로 독립을 이루어냈다는 생각에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너무 환상만 갔고 있었는지 사화생활은 정말 삭막하더라고요 제가 하는 업무도 맞는지 모르겠고 계속해서 실수하면 자괴감도 너무 들고 회서 가기가 점점 싫어지더라고요 근무 특성 상 외근이 잦아서 외근 업무에 회수 내부 업무까지 수행하려니까 너무 힘들고 지치네요 서울 올라와서 독립하며 사는 중인데 그만두고 알바라도하면서 다른 일을 알아보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좀 더 다니면서 배워야할까요? 만약에 그만두더라도 이력서를 쓰게될 때 3개월 근무한건 작성해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