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돼지고기 삼겹살 인분이 점점 낮아지는 거 같은데 물가 때문인가요?
과거에 돼지고기 삼겹살 1인분에 200g 책정되어 판매를 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부터 150g에서 지금은 120~130g으로 낮아지는 거 같은데 물가가 올라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인가요?
생활
과거에 돼지고기 삼겹살 1인분에 200g 책정되어 판매를 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부터 150g에서 지금은 120~130g으로 낮아지는 거 같은데 물가가 올라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