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자궁내막암수술후 스테로이드 감기약 괜찮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
지인이 자궁내막암 수술후 감기약 5일분 처방 받았다는데요. 프론드정이 들어가 있어서요. 스테로이드성분이라 호르몬 수술한 사람도 괜찮나해서 문의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0
지인이 자궁내막암 수술후 감기약 5일분 처방 받았다는데요. 프론드정이 들어가 있어서요. 스테로이드성분이라 호르몬 수술한 사람도 괜찮나해서 문의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