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온도를 몇 도로 하고 계신가요 여러분은

난방비가 10만 원이 넘게 나와서 속 터지겠네요 저는 18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왜 이렇게 돈이 많이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돈도 안 벌리는데 보일러는 아예 꺼버릴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실내온도를 18도로 맞추는데도 10만이 나왔다면

    더이상 절약할수 없을

    정도의 실내온도네요

    저희집은 다른데 덜쓰고

    난방비를 지불할 생각으로

    24도 맞춰놓고 삽니다

  • 안녕하세요 다부진랍스타담비아 입니다.

    집안 온도 22도로 고정해준 상태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좀 추운데

    얇은 옷 겹쳐입고 지내기에는 온도가 맞는 것 같아요. 난방비 아끼는 방법으로도 고정온도 맞춤이 좋은 것 같아요

  • 저희집은 현재 25도로 맞추어놓았습니다.아이도있고 게다가 감기걸릴까봐 이렇게맞추긴했는데 역대급한파인지라 추위가 감소되면 23~24도로 맞춥니다

  • 실내 온도를 몇 도로 하고 계신가에 대해서 질문하셨는데요

    저희집은 실내온도 20도로 맞추고 있습니다

    난방비가 좀 나가긴 하지만 요즘 너무추워서요ㅠ

  • 저는 실내온도 23도입니다.

    추워서 어쩔 수 없이…

    한겨울은 그냥 호캉스 왔다 생각하고 따뜻하게 지내요.

    집에서 반팔 반바지 입고 다니는게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