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보도연맹
난방비가 10만 원이 넘게 나와서 속 터지겠네요 저는 18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왜 이렇게 돈이 많이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돈도 안 벌리는데 보일러는 아예 꺼버릴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실내온도를 18도로 맞추는데도 10만이 나왔다면
더이상 절약할수 없을
정도의 실내온도네요
저희집은 다른데 덜쓰고
난방비를 지불할 생각으로
24도 맞춰놓고 삽니다
응원하기
다부진랍스타담비아
안녕하세요 다부진랍스타담비아 입니다.
집안 온도 22도로 고정해준 상태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좀 추운데
얇은 옷 겹쳐입고 지내기에는 온도가 맞는 것 같아요. 난방비 아끼는 방법으로도 고정온도 맞춤이 좋은 것 같아요
엉뚱한두루미2025
저희집은 현재 25도로 맞추어놓았습니다.아이도있고 게다가 감기걸릴까봐 이렇게맞추긴했는데 역대급한파인지라 추위가 감소되면 23~24도로 맞춥니다
탈퇴한 사용자
실내 온도를 몇 도로 하고 계신가에 대해서 질문하셨는데요
저희집은 실내온도 20도로 맞추고 있습니다
난방비가 좀 나가긴 하지만 요즘 너무추워서요ㅠ
tenziro
저는 실내온도 23도입니다.
추워서 어쩔 수 없이…
한겨울은 그냥 호캉스 왔다 생각하고 따뜻하게 지내요.
집에서 반팔 반바지 입고 다니는게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