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부부공무원 자녀 가족수당에 대하여 첫째, 둘째 나누어서 받을 수 있나요?
부부공무원 입니다.
예를들어 자녀가 2명이고 부부공무원중 중복지급은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여기서 질문입니다.
공무원남편 첫째자녀수당, 공무원아내 둘째자녀수당 이렇게 나누어서 수당을 받을 수도있나요?
아니면 공무원남편이나 공무원아내 중 하나가 첫째,둘째를 한번에 받아냐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부부공무원 입니다.
예를들어 자녀가 2명이고 부부공무원중 중복지급은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여기서 질문입니다.
공무원남편 첫째자녀수당, 공무원아내 둘째자녀수당 이렇게 나누어서 수당을 받을 수도있나요?
아니면 공무원남편이나 공무원아내 중 하나가 첫째,둘째를 한번에 받아냐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