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훤칠한스컹크58
성별
여성
나이대
25
생리통, 수족냉증때문에 한의원 방문했더니 온경탕을 3개월은 먹어야 된다고 하셨는데 금액적으로 부담이 돼서요.. 어느 정도 복용해야 괜찮아질까요 ? 한 달만 먹어도 효과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리통과 수족냉증으로 한약을 복용하시는 경우 증상의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1~2개월 이상은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 혈류순환을 개선하고 체내 대사량을 늘려 전반적인 증상을 개선하는데 일정 시간이 필요하겠습니다. 물론 한 달만 복용하고서도 좋아지는 경우도 많으나 개인에 따라 기간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기간을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