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빠른정보

빠른정보

채택률 높음

애니메이션에보면 던전이 나오는데요 던전속에 마물들이나 그런것들은 무엇을 먹고 사는건가요?

애니메이션에보면 던전이 나오는데요 던전속에 마물들이나 그런것들은 무엇을 먹고 사는건가요? 던전에오는 인간들 잡아먹거나 자기들끼리 잡아먹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애니에서 존재하는 몬스터는 일단 배고픔을 느끼는 생명체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냥 던전 지도에서 일정 위치에 리스폰 형태로 값을 넣어 일정 시간에 일정 수 만큼 존재하게 합니다. 일부 동물과 같은 형태로 서로 잡아먹는 설정이 있는 애니도 존재하지만 그런 애니는 극히 일부입니다. 결국 애니의 몬스터는 주인공이나 스토리를 진행하기 위해 넣어놓은 희생물에 불과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작가의 상상에 따라 다르겠지요. 보통은 침략한 인간을 잡아먹지 않던가요? 질문자님께서 어떤 재미난 작품을 보셨는지 몹시 궁금허네요 ㅎㅎ